[음식 후기] [밀키트 떡볶이] 미합중국 국물떡볶이 정직한 후기 아이들 간식 추천 조리방법 가격 내동내산

[식품 후기] [밀키트 떡볶이] 미정당탕떡볶이 솔직한 리뷰 떡볶이 밀키트 미정당떡볶이 경주 60년전통 미종당밀국떡볶이 떡볶이 조리방법 방학동안 간단한 아이간식 떡볶이 추천 본인의 솔직한 리뷰 어릴 때보다 오히려 더 커진 지금의 떡볶이가 더 생각난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특히 이렇게 추운날 너무 맛있는것♡♡

쌀정당국물떡볶이 3종세트 쌀국물떡볶이, 밀국떡볶이, 납작당면떡볶이가 11월 11번가 행사 때 구입해서 냉동실에 놔뒀던 쌀정당떡볶이를 이제야 개봉했네요.

쌀떡을 살까 밀떡을 살까 고민하는 저한테 골고루 맛보시라고~ 3종 세트가 딱 있더라고요.2인분씩 3개를 11,900원에 떡볶이를 샀으니 이 정도면 사먹는 것보다 훨씬 싸게 산 것 같다.

미 정당 밀국 떡볶이로 먼저 먹어보기로.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정당은 1963년 경주에서 작은 국수집에서 시작하여 면과 떡, 현재의 간편조리식품까지 직접 만드는 전통 있는 식품회사라고 합니다.

사실 저도 이거 블로그 하려고 찾아본 내용이에요. 어쨌든 60년 전통의 노하우로 만들었기 때문에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개봉 전에는 냉동 보관해 줍니다.

원재료 표기. (고춧가루 중국산이 아쉽습니다)쌀정당 밀국떡볶이의 구성품 떡볶이 떡, 어묵, 떡볶이 소스를 추가로 대파만 넣었습니다.

미정 국물떡볶이 조리방법 1. 물 450cc와 소스, 어묵, 떡을 해동하지 않고 냄비에 넣고 끓인다.

2. 부글부글 끓으면 중불로 만들어 달라붙은 떡을 3.6~7분 정도 저어가며 끓이다가 원하는 농도가 되면 불을 끈다.

냉동실에서 꺼내니까 꽁꽁 얼어 있는 밀가루 떡 조리법으로는 해동하지 말고 바로 냄비에 넣으라고 했는데 저는 물에 좀 담그고 떡을 서로 떼어낸 다음 냄비에 넣어줬어요.그래도 밀가루 떡이니 굳이 만들지 않아도 됐다~ (그래서 조리 방법을 따라야 한다.

). 생략해주세요)물 450cc, 떡, 어묵, 소스를 냄비에 넣고 센 불에서 보글보글 끓입니다.

어묵은 일반적인 얇고 납작한 것이 아니라 두꺼운 어묵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물 450cc, 떡, 어묵, 소스를 냄비에 넣고 센 불에서 보글보글 끓입니다.

어묵은 일반적인 얇고 납작한 것이 아니라 두꺼운 어묵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불을 약하게 해서 타지 않게 잘 저어서 좋아하는 떡볶이 스타일.. 지금이라고 생각했을 때 불을 끈다.

저는 진하고 끈적한 맛을 좋아해서 좀 오래 졸여줬어요.(국물떡볶이인데 국물떡볶이답지 않다)엄청 먹을 것 같은 비주얼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아주 좋아합니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양념 맛.일반적으로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밀키트를 사면 떡에 양념이 안 배니까 이 맛도 저 맛도 아니고.떡과 양념이 따로 노는 그 독특한 맛이 있는데 미정인 떡볶이는 전혀 ~~ 없네요.굿♡떡에 양념을 골고루 찍어서 맛있다.

이 정도면 굳이 떡볶이집 안 가도 될 것 같아좀 오래 끓였는데 잘 퍼지지도 않았고 밀가루 떡이니까 양념도 잘 썰리고 쫄깃쫄깃.졸인 떡볶이 소스를 듬뿍 퍼먹는다♡♡떡볶이를 만드는 동안 찐 순대도 잘라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이것 또한 맛있다♡한 번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쉽게 만들 수 있어 무엇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누가 보면 협찬을 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내 돈으로 만든 솔직한 리뷰야 #미정당밀키트 #밀키트추천 #분식 #밀떡볶이 #미정당가격 #국물떡볶이 #떡볶이밀키트 #미정당밀국떡볶이 #경주60년전통#미정당밀국떡볶이#떡볶이조리방법#방학간식#초등학교간식#떡볶이추천#내돈으로산#솔직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