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매체가 선정한 2024년 가장 기대되는 ‘폭발적 인기 있는’ 중국 드라마 TOP9!

중국 매체가 선정한 2024년 가장 기대되는 ‘폭발적 인기 있는’ 중국 드라마 TOP9!

2024년 초”번화가”,”아문적 번역관”등 중국 드라마가 차례로 스크린을 장악한 이후 양측 주연의 “장상사 2″오 천둥 주연의 “다시 폭설 때”양 며 주연의 “호요소 홍랑:월 연지 편”등은 모두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드라마이다.

그러나 누리꾼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드라마가 반드시 업계 내에서도 똑같이 낙관적인 것이 아닐 가능성도 있다.

최근 소후 엔터테인먼트는 30명을 넘는 업계 관계자들을 인터뷰하고,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중국 드라마를 선정했다.

다음은 TOP9목록이다.

TOP9:류·은영 송·조아 주연의 “죠루요 “5표”죠루요 “는 원래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으로 2023년 Tencent의 헤드 프로젝트에서 대규모 투자와 매우 우수한 제작진을 갖추고 있다.

”츄소”감독이 연출을 담당하고 공개된 다양한 의상 스타일은 웅장하고 품질도 높은 류·은영이 송·조아의 파트너십이 기대를 모은다.

하지만 지난해 송·조아의 탈세 의혹이 커지면서 아직 사건이 끝나지 않았고 드라마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고”절세”의 방영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최근 ‘조르요’ OST가 완성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제작이 진행 중인 만큼 방송 가능성은 아직 남아있다고 조심스럽게 점쳐본다.

‘조르요’는 봉래객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로미오와 줄리엣’의 고장 버전 같은 느낌이 든다.

지혜롭고 조국을 배려하는 교가 소교와 용감하고 사려 깊고 친절한 위가의 영웅 위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TOP9: 장정의, 주익란 주연의 ‘환우’ 5표 ‘환우’는 장정의, 주익란 주연의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장정의는 ‘온난아 점란니’, ‘풍경소년적 천공’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고, 주익란은 지난해 ‘단아비 분향니’로 인기를 끈 배우다.

두 배우 모두 청춘 로맨스에 아주 적합한, 이런 두 사람이 함께니까 어울릴 게 분명하다.

’환우’는 언니 교백우의 죽음에 대한 소문으로, 루머로 이사해야 했던 16세 소녀 교천우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교천우는 누나의 죽음에 대한 진짜 이유를 찾고, 점차 진실이 밝혀지자 누나의 죽음에 정의를 실현하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그녀의 행동은 상황을 개선하기는커녕 오히려 가족을 붕괴 직전으로 몰아넣었다.

그런 교천우가 가장 무력했을 때 명선은 조용히 그녀를 도왔고, 결국 교천우는 가족과 화해하며 명선과 함께한다.

TOP7: 유시시, 장윤룡 주연의 ‘허여서 홍랑: 죽업편’ 8표 유시시는 ‘일념관산’ 이후 고장극 ‘허여서 홍랑: 죽업편’도 방송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인기 만화를 각색한 것으로 아이치이는 월홍편, 왕권편 및 죽업편을 시리즈로 제작해 호요소 홍랑 유니버스를 형성할 예정이다.

현재 3개의 챕터가 완성됐으며, ‘월홍편’에는 양석과 공준이, ‘죽업편’에는 유시시와 장윤룡이, ‘왕권편’에는 송의가 이일동과 파트너로 출연한다.

시대적 측면에서 「죽업편」은 「월홍편」과 「왕권편」 이전 세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동방가문의 장녀인 여주인공 동방회죽은 영적인 힘을 갖고 태어났다.

가면기사 왕권패업은 왕권검의 후계자나 가족에 얽매이지 않고 세계를 떠돌고 있다.

동방회죽과 그의 여동생을 구출하고 두 사람 사이에 사도 마조히즘 이야기가 전개된다.

TOP5: 조려연, 임경신의 ‘여봉행’ 9표의 조려연은 이제 고급 드라마의 대명사가 됐다.

이번 ‘여봉행’은 ‘지부’, ‘유비’에 이은 조려연의 새로운 S+ 블록버스터 고장극이다.

창란결과 마찬가지로 여봉행은 구로비향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방영 전부터 이미 모두의 기대를 높였다.

’여봉행’은 상고 최후의 신군 ‘행지’가 선마대전 중 홀로 대적을 한 뒤 그의 흔적을 찾기 어려웠다.

마계의 여왕 ‘심리’는 천세 생일을 맞아 강제로 정략결혼을 하게 되고, 그 결혼에서 탈출하는 길에 봉황의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되며, 인간 상인에 의해 닭으로 오해받아 팔려가게 된다.

그 두 사람의 운명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TOP5: 유역비, 곽건화 주연 ‘매괴고사’ 9표 2024년 방송되는 유역비의 ‘매괴고사’는 여주인공 중심의 드라마다.

이야기는 여주인공의 성장 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드라마에는 다섯 명의 주요 남자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곽건화, 임경신, 팽광영, 동대위, 임일, 모두 잘생긴 남자들이다.

유역비의 매괴고사는 역서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볼 수 있다.

최근 개봉한 유역비의 몽화록과 거유풍적 지방은 모두 수준 높은 드라마로, 매괴고사의 퀄리티도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다.

TOP4:양자-장만의 ‘장산사’ 시즌2 11표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사극으로 많은 이들이 시청한 이후 오랫동안 드라마에서 벗어나지 못했지만, 곧 ‘장산사’ 시즌2가 공개되기를 모두가 기대하고 있다.

극 중 여현, 여경, 여류 CP에 대한 지지자들이 있으며, ‘장산사’의 첫 번째 시즌은 소설의 절반 정도를 촬영해 두 번째 시즌은 더욱 잔인하다.

’장산사’ 시즌2에서 장현은 왕위를 얻었지만 끝없이 외로움에 시달렸고, 상류는 마음속의 의를 이뤄 단 한 번 사랑을 했고, 도상경은 소요의 전폭적인 사랑을 얻었지만 만천하에 유명했던 청구 공자는 상처가 가득하다.

TOP3: 양석-공준의 ‘허여서 홍랑: 월홍편’ 12표 양석과 공준의 ‘허여서 홍랑: 월홍편’이 허여서 홍랑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촬영돼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양석은 시청률이 매우 강하고, 공준 역시 모두가 좋아하는 남신상이다.

캐스팅부터 촬영 시작까지 화제가 끊임없이 호평을 받고 있다.

대박 가능성이 매우 높다.

’허여소홍랑: 월홍편’은 동방월초와 도산홍의 과거와 현재를 메인라인으로 하고 있으며, 아름답고 위압적인 여우요괴와 자유롭고 태평한 인간고아의 벽을 넘는 사도 마조히즘적인 사랑을 담고 있다.

TOP2: 장약윤, 리심 ‘경녀년’ 시즌 213표 ‘경녀년’은 최근 몇 년간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중 하나로, 일일 온라인 조회수 2억 4400만회에 달하는 등 시청률이 놀라울 정도다.

장약윤, 리심 등 거의 모든 원년 출연진이 참여했고, 모효동, 김신, 왕초연 등 미녀들이 출연진에 합류했다.

통상 TV 시리즈의 속편은 무너지기 쉽지만 시나리오 작가 왕권의 대본은 항상 매우 안정적이며, 두 번째 시즌의 황금 라인업과 함께 이전 시즌의 높은 퀄리티를 유지해 혼란이 없다면 ‘경여년’2는 여전히 원활하게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TOP1: 왕학채, 정희미 주연의 ‘대봉타경인’ 16표 ‘대봉타경인’은 왕학채와 정희미를 CP로 캐스팅했는데, 두 사람 모두 뛰어난 비주얼과 고대 의상이 잘 어울리는 배우로 인기가 높다.

‘추소’의 감독과 각본가가 참여하며, 신리미디어+텐센트+중문학그룹의 3자 합작으로 원작 소설은 대남주 IP다.

’대봉타경인’은 왕학체+전희미 라인업만으로도 방송된다면 확실히 화제가 될 것이다.

글, 사진출처 beauty321.com #재미있고 이상하게 보는 중국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