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액상순위가격 & 추천상품 후기

전자담배 액상 순위 가격 & 추천 제품 리뷰 전자담배 액상 순위 가격 & 추천 제품 리뷰 전자담배 액상 순위 가격 & 추천 제품 리뷰

10년간 담배를 피웠는데 언제부턴가 나에 초 냄새가 심하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액상 전자 담배로 갈아탔어요.요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사이트까지 새로운 브랜드와 맛이 계속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나름대로 전자 담배의 액체 상태로 모르는 것이 없이 고인이라고 자부심이 있지만, 나의 친구들도 전담에 대해서 궁금한 것을 듣거나 합니다.

그동안 개인적으로 경험한 액상을 토대로 마음에 든 제품을 순위를 정해서 정리하고 보겠습니다.

이는 제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참고하세요:)3위 호랑이액상 용량:30ml/가격:8,800원

3+1 이벤트도 많이 하고 금액이 저렴한 편이라 자주 이용하는데요.단맛과 쿨링이 강하게 느껴지고 타격감은 그저 그래요.그런데 저는 워낙 골초라서 30ml면 2~3주 안에 열려서 구매하는 빈도가 늘어나서 더 큰 용량을 찾게 됐어요. 2위 토르보네 액상 공장 용량 : 100ml / 가격 : 20,000원 (목넘김으로 추가요금 발생)

목넘김 단계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으며 베이스 40ml+향료 60ml 총 100ml로 대용량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여러 번 길렀는데 김장 액상이라 재료를 믹스해서 숙성시켜서 피기 귀찮았어요.금액대는 마음에 드는데 퀴차니즘이 있는 저에게는 맞지 않는 형태라 완성형을 찾아봤어요.이건 겉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1위 메타베이프 콘즈주스용량: 100ml/가격: 28,000원(입호흡) 25,000원(폐호흡)금액대, 용량은 돌보네와 비슷했지만 차이점은 완제형 액상에 추가 옵션금이 없다는 점입니다.

2만원대로 저렴하고 초고농축 향료를 사용하여 맛과 향이 진하며 재료 배합률이 좋아 타격감, 연무량까지 훌륭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최근에 자리잡았습니다.

국내 제조 브랜드로 이미 커뮤니티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액상 중 하나!
베이핑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이라 지금부터 제 리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메타베이프 콩쥬스 액상은 좋은 향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맛이 깊고 진하며 쿨링감까지 시원하게 느껴져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구호흡 19종, 폐호흡 11종으로 종류가 다양하고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입문자나 숙련자를 불문하고 선호하는 브랜드인 것 같다!
얼마 전 복숭아, 머스캣, 수박바 그리고 알로에 맛까지 4가지를 골고루 구입해서 피었습니다.

맛과 향이 진한 이유가 궁금해서 각종 자료를 통해 알아보니 일반 향료가 아닌 초고농축 향료를 첨가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시중에 있는 액상은 대체로 원가절감을 위해 여러 공장에서 재공정 과정을 거치며 향료에 부자재가 첨가돼 퀄리티가 낮아지고 맛까지 싱거운 것이었습니다.

지금 피는 것은 자체 공정 시스템으로 제조된 초고농축 향료를 첨가하여 품질이 올라가고 타 브랜드보다 3~4배 이상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전에 다른 액상을 펼쳤을 때는 타격감과 연무량이 조금 아쉬워서 찾아봤더니 이것도 일반 향료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이었습니다.

일반 향료는 싱겁고 전체 재료 내에 향료 비율이 올라가는데 그러면서 목넘김, 무화과 양을 결정하는 쿨링제, 베이스 비율이 줄어드는 거죠.그래서 일반 향료 : 다른 재료의 비율을 6:4로 조합하는데, 이는 초고농축항료 5 : 다른 재료 5로 믹스하여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진한 맛에서 연초와 비슷한 느낌으로 만족스러운 베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전담 기계는 발라리안, 부푸, 저스트포그, 아스몬 등 다양하게 사용하다가 얼마 전 헬베프젤로 바꿨습니다.

젤로는 누수 현상이 거의 없고 맛 표현 밸런스가 좋아서 마음에 들어요.코일 수명도 길고 배터리 용량도 넉넉한 편이라 데일리용으로 딱이네요.그러면 제 입맛을 사로잡은 액상을 맛별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더블 알로에나는 원래 알로에 음료를 좋아해서 ALOE 맛을 여러 가지 넓혀봤는데 벌써 몇 번째 재주문인지 모르겠어요.달콤한 맛이 은은하게 입안에 맴돌고 시원함도 딱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고 개인적으로 원톱으로 고른 맛!
!
수이카바쿨링감 가득한 멜솔과 달콤한 수박맛이 매력적이었던 WATER MELON BAR입니다.

아이스크림 수박바를 먹는 것 같은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만, 상당히 타격감이 있고 베이핑감이 좋아서 연초에는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아이스 피치&아이스 머스캣무르익은 복숭아의 상큼함과 달콤함이 입안에 퍼지면서 놀랍고 쿨링감과 무게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도가 꽤 높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어요.머스캣은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샤인 머스캣을 먹는 듯한 달콤함이 느껴지며 깔끔한 멘톨이 첨가되어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 입문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입니다.

액상의 편리성도 남달랐지만 보호캡 모양의 뚜껑으로 제작되어 꾹꾹 눌러가며 돌려야 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밀폐가 더 잘 되고 맛과 향이 오래 보존되어 아이가 있어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주입구는 뾰족한 얇은 노즐로 카트리지에 바로 주입할 수 있어 편하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맛별로 네이밍 스티커가 같이 들어있어서 볼포트나 카트리지에 붙여놨더니 맛이 섞이지 않고 쉽게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센스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자담배 액상순위 1위 콩즈주스 총평!
>!
> 1) 입호흡 19종, 폐호흡 11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2) 100ml 한 병을 모두 비워도 질리지 않는3) 연초 추억이 없는4) 각종 편의성까지 갖춘(뚜껑,주입구,스티커)5)100ml 대용량에 2만원대로 합리적인 금액대노멘솔류를 찾으신다면 말보로, 세븐처럼 연초류 시트러스 계열은 레몬, 라임과일, 과면류를 좋아하신다면 망고, 체리, 멜론, 딸기 디저트류에는 허니시나몬, 바닐라크림케이크 등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피는 재미가 있는 상품입니다.

전자담배 액상 순위를 참고하셔서 액상을 바꾸거나 정착하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유목민 생활에서 벗어나 맛있는 제품으로 정착하셔서 한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