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박 영화평 * 엉뚱한 조합. 유치한 칭찬에 연기력 더해

목소박 홀리펀치 2024벌써 OTT행? 영화 ‘목박’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3월 개봉 소식은 들었지만 별 관심을 못 느껴 합격했어요. 인연인지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을 찾는 게 레이더에 잡혔어요. 넷플릭스 새 코너에 올라온 ‘목박’ 어떠셨는지 후기 남겨드릴게요. ‘목박’ 예고편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Moxbak’ 메인 예고편 naver.me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Moxbak’ 메인 예고편 naver.me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Moxbak’ 메인 예고편 naver.me영화 <목박> 정보공개: 2024년 3월 20일 전국: 한국 장르: 코미디, 액션 평점: 15세 이상 러닝타임: 97분 감독: 고훈 출연: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 김정태, 재호, 조미녀, 강혜린, 김영훈Moxbak 영화 리뷰 리뷰 리뷰 리뷰 리뷰그 그림 《모》는 목사의 이야기, 박수, 박수, 박수, 박수()는 목사의 이야기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스님, 스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양, 박수양, 박수, 박수양, 박수도그 이야기는 두 사람의 권력 투쟁으로 시작한다.

왕갈비파파파파와 작은 치킨 레스토랑에서 살고 싶은 멤버는 작은 치킨 레스토랑에서 산다.

장의 생일 축하 행사를 준비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황 전 대통령의 황씨와 그의 멤버들리의 멤버들이 몰려들었다.

이 사건 때문에 장경철(H대환)과 박경철(H대)와 박경규의 박경규(H대)의 박경규(H대)와 박경철)의 박경철한편, 인간의 교통과 마약과 마약과 마약과 마약에 닿은 황씨의 갱신을 수사하고 있다.

종교 통합은?흥미로운 설정입니다.

경철은 버려진 교회에서 숨겼으며 태룡은 외딴 섬으로 숨겼다.

먼저 메이크업과 행동과 행동 때문에, 그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과 환경 때문에, 성직자들의 미덕을 취득했다.

사실 걱정도 많이 했는데 설정 자체가 흥미롭기는 한데 코미디로 재미를 줄지 걱정이 되네요. 종교적인 에피소드 같은 경우는 하나가 아니라 기독교 불교 무속신앙 이런 것들이 굉장히 큰 종교적 연합도 아니고요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러닝타임이 길어질수록 고민은 점점 날아가 버립니다.

사제가 되기 위해 캐릭터가 밀린(?) 이유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어 웃음을 자아낼 수밖에 없습니다.

영화 ‘모’에서 볼 수 있는 점은 캐릭터 변환 프로세스와 화학에 있다.

모든 에피소드에는 유치하고 병맛과 병맛을 벗긴 하지만 왜 그렇게 완벽하게 당겨?유치에 연기력을 추가하면 어떻게 됩니까?3명의 무고한 교회와 지역 연체 청년들의 도움을 받아 ‘내가 날 때’의 조언은 ‘그’이라고 불리는 찬송을 볼 수 있는 찬송을 보는 것은 재미있지만, 나는 분명하지만, 나는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았다.

요즘 머리 속에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 경우, 이 경우, 이 경우 즐길 수 있는 유치한 영화입니다.

복잡한 사건을 해결하면서 해석하는 영화도 재미있지만 웃기지 않고 웃기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극장에서 본 적이 없기 때문에 관대했던 것은 확실히 역할을 했습니다!
그런데 배우들은 정말로 연기하는 것이 좋다.

나는 그들이 유치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많은 웃음거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유치에 관대하다면 그냥 웃겨서 웃으면 좋을 것 같아요.만약 당신이 사실이라면 손을 들어보세요!
어린 나이에 연기력을 추가하면 감사하겠습니다.

머리를 비워 둘 때…목백 고훈 감독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 김정태 재호 조미녀 강혜린 김영훈 이영준 오프닝 2024.03.20.목백 고훈 감독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 김정태 재호 조미녀 강혜린 김영훈 이영준 오프닝 2024.03.20.목백 고훈 감독 오대환 지승현 이용규 김정태 재호 조미녀 강혜린 김영훈 이영준 오프닝 2024.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