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타이 음식점 레몬그라스타이톰얌꿍, 팟타이, 카오팟사파롯, 짜조

고등학교 학급 친구들은 오랜만에 만난 적이 없어요.결혼 후 우리는 결혼한 장소들이 흩어져 있기 때문에 서로 만날 수 있지만, 우리가 만날 때 편안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난 레스토랑입니다.

나는 보통 한국 음식을 먹었기 때문에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었다.

르몽카시 50m 네이버 회사입니다.

더/오픈 스트리트맵 맵 데이터X 네이버 회사 / 오픈 스트리트맵 지도, 구스맵 관리, 구스맵 관리, 구스맵 관리, 구스맵 관리, 구스맵 데이터

서울 강남구 학동로 338, 레몬그라스타이

르몽구 태국 강남 지점 2호선 강남구청역에서 출발한다.

지하철역과 강남 파곤 건물과 강남 파곤 건물로 이동했는데, 지하로 옮겨갔는데 어떻게 그곳에 도착했는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잘 됐군요.오픈 키친이고, 테이블도 편안했습니다.

태국만의 독특한 느낌은 아닌 것 같고, 일반 레스토랑의 인테리어였습니다.

먼저 도착한 친구가 있었는데, 친구를 한 명 더 기다려야 하는 사이에 메뉴판을 전체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표를 보니 패밀리 세트 메뉴가 따로 있네요. 세 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옆에 있는 태블릿에서 메뉴판을 볼 수밖에 없네요. 이 동네에서 일하는 친구가 레몬그라스 타이 강남점에 가봤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기대하며 메뉴판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 3’○)나는 보통 먹는 것을 먹지만, 당신은 이름 중 한 번 먹어봤으니, 3만원, 팥밥, 12만 원, 3만 원, 팥밥( won / – i thai won, eat fried, only)000원 – Jjjjjjjjjjjjjjjjjjjjjujjjjjjjjjjjjjjjjjjju제가 태국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태국 요리 식당에서 처음 먹어본 태국 요리였어요.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알아보는 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ㅎㅎ탐염궁곰이 올해 태국에서 돌아왔고, 그는 그것을 먹을 수 없어서 GGGGGGGG를 강타했다고 말했다.

그는 독특한 향기 때문에 먹을 수 없다고 했지만, 생각보다 좋을 것 같아요.그들은 바닥에 촛불을 따뜻하게 하기 때문에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처럼 맛이 조금 맛있다.

하지만…다음에 다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가 먼저 밥처럼 느껴지지 않아요.나는 단지 몇 버섯만 먹었다.

생각보다 맛있네요. 맛있어요!
그런 거 아니야.ㅠ.ㅠL팟타이그리고 패드 태국!
내가 좋아하는 패드 태국, 내가 좋아하는 패드는 새우와 콩나물입니다.

내 입구에 완벽했다.

제가 이국적인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맛있는 음식이었다.

나는 내 심장이 솥 4P 볶음밥 4P 볶음밥과 같이 먹었는데 카레 맛 볶음밥처럼 맛있다.

밥과 과일 조합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걱정했는데 너무 평범하고 맛있었어요.그리고 마지막 또 다른 일본 음식은 베트남 음식, 태국 음식, 태국 식당, 태국 식당들은 그것을 판매합니다.

평소처럼 맛이 좋군요.칠리 소스처럼 튀긴 만두처럼 맛있었다.

나는 친구들과 함께 먹는 음식을 먹을 기회가 없었다.

태국으로 여행을 할 때 꽤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